고지서출력

2018학년도 제2학기 등록기간 안내

1. 등록기간

재학생 : 2018년 8월 20일(월) ~ 8월 24일(금)까지

2. 등록금 고지서 교부 : 우편발송은 하지 않음

  • ①대학 홈페이지에서 출력(재학생 및 복학생)
  • ②수업연한초과자(졸업탈락자) 제외(교무처에서 수강신청 후 경리부에서 교부)
  • ※ 전액 면제자(국가유공자 및 전액장학금등)
  • ☞ 고지서 상에 “0원”이라도 반드시 납입은행에 전산등록(은행수납필 도장)을 해야 합니다

3. 등록금 현금 수납 방법(현금, 신용카드 혼합 납부 불가)

  • ①NH농협 전국 영업점(회원농협 포함)을 통한 현금 납부
  • ②NH농협 가상계좌를 이용한 계좌이체
    • - 가상계좌 입금 시간은 평일 기준 오전 9시 - 오후 5시까지(주말 제외)
    • - 가상계좌 예금주는 학생 본인으로 되어 있습니다(1인 계좌)
    • ※타 은행 이용시 납부자가 수수료를 부담해야 함

4. 등록금 신용카드 수납 방법(신용카드, 현금 혼합 납부 불가)

  • ①NH농협 전국 영업점(회원농협 포함)
    • - 농협BC카드 및 농협신용카드을 통한 결제만 가능
    • ※ 개인신용카드만 가능. 사업자 및 법인 신용카드 수납 불가
  • ②대학 홈페이지 인터넷을 통한 신용카드 납부
    • - BC카드, 국민카드, 삼성카드, 신한카드, 현대카드
  • ③신용카드 취소는 당일 영업시간에만 가능 합니다.(일시불 및 할부 주의)

※ 문의 전화

  • ☞ 등록금 : ☎(064-741-6782, 064-741-6781)
  • ☞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 : ☎(064-741-6740, 064-741-6756)
  • ☞ 생활비 기등록 처리(등록금 납부 후 다음날 부터)

퀵메뉴 바로가기

  • 인터넷 원서접수
  • 성적산출 서비스
  • 원서접수 확인

학과소개 - 제주한라대학교의 학부/학과 정보를 드립니다.